단속카메라 위치 조회

서울에 살러온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차 타고 다니다가

단속카메라에 단속된적이 있습니다 속도는 지킨다고 하지만 힘드네요

그리고 너무 넓다보니 아직 적응하기는 멀었나봅니다 

친구가 알려주던데 단속카메라 위치도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자주다니는길을 어느정도에 위치하고 있는지 알아 둘려고 조회해보았어요



서울교통정보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교통정보를 이렇게까지 제공해다니 놀랍습니다

직접보고 해바야 알수 있으니 사이트에 들어가보세요

들어가면 교통정보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어요 버스 지하철등 대중교통정보도 나오고 

주차장 정보도 나옵니다 서울은 주차장 요금이 비싸네요

제가 찾고 있는 단속카메라 위치도 있습니다 클릭해봅니다




와우 클릭했더니 진짜 카메라 위치가 다 나오네요 

지도로도 볼수있고 스카이뷰로도 가능하고 로드뷰도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지역도 검색이 가능하구요 저는 제가 잘가는곳을 한번 조회해보았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해보세요 신가하네요


친구랑 저만 알려고했는데 필요하신분들이 많으실것같아서 올립니다

저처럼 서울와서 교통범칙금부터 내는일을 없도록해주세요

옷한벌살수 있는 돈인데 아깝네요 평소에 안전운전하는게 중요한거같습니다

오늘 다시한번 깨달았네요 서울구경할게 많아서 이제 조심해서 구경하러 다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