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판매순위 top 10

저는 중고차를 사서 약 5년을 탔습니다 이제 차량을 바꿀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suv 차량을 생각중입니다 친구 차량을 타보았는데 suv 차량 느낌이 좋더라구요

아직 suv쪽은 몰라서 suv 판매순위를 보면서 몇개의 차량을 살펴 보았습니다

suv 차량을 생각하시는분은 제가 정리한 suv 판매순위 소형,중형,대형 그리고 종합순위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1.소형 suv 판매순위 탑10

작년까지만해도 소형suv는 스포티지나 투싼이 정말 많이 보였는데요

작년말부터인가 티볼리를 타는분드리 정말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티볼리는 여성분들도 많이 선호해서 그런거같아요

소형 suv 판매순위는 1위가 티볼리 ,2위 투싼, 3위 스포티지 순입니다




2.중형 suv 판매순위 탑 10

저는 중형 suv를 구입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싼타페를 생각하고 있지만 요즘 떠오로는 qm6도 한번 알아보고 있습니다

첫 신차를 구입하는거라 공부를 많이 하게 되네요



3.대형 suv 판매순위 탑 10

저는 대형 suv는 너무 큰 느낌이 강해서 앞으로 탈 계획은 없습니다

그래도 대형 suv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대형 차량으로는 더뉴 모하비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뒤로 맥스크루즈가 있네요 저는 대형쪽은 무지라서 머라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종합 suv 판매순위 탑 10

소형,중형,대형 모든 suv차량의 판매순위를 보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인 판매순위를 보니 당연 싼타페가 1등이군요 전월과 전년대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듯 합니다

중형suv가 높은순위를 차지하는것을 보아 많은분들이 suv는 중형을 선호하는거같아요

3위 소형 suv티볼리가 있네요 역시 대형suv는 크기도 있고 가격면에서도 부담이 되는것같습니다

잘생각해서 좋은차량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