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복령효능 놀랍네요


벌써 2016년의 1월이 반정도 지나가고있네요 날씨도 갈수록 추워지고있네요

추울땐 집에서 전기장판틀고 누워있는게 짱인데요 저도 집에서 따듯한 바닥에 귤까먹는게 가장 행복합니다.

이런 추운날엔 감기조심이 우선이죠? 감기예방과 해독작용에 매우탁월한 토복령효능에대해서 알아볼께요



토복령이란 청미래덩굴뿌리, 청미래덩굴과 식물인 청미래덩굴의 뿌리줄기를 말린것이라고해요. 청미래덩굴은 가을이나 저기 산기슭에 가면 있다고합니다. 토복령은 조금은 낯선식물인거같다고 느끼실꺼같애요 근데 굉장한 효능을 가진 식물이라는거 알고계신가요?

토복령은 해독작용에 탁월하다고해요 그래서 감기예방에도 도움이된답니다.


염증성 질병 완화 및 고혈압 개선

토복령은 청미래덩굴뿌리말린것이라 예전부터 염증성 질병에 많이사용되었다고해요

열이높아졋을때 해열작용도 하면서 관절염에 탁월해 관절이 아플경우 관절통증에 좋고 피부병도 예방할수있어요

혈압에 좋은 루틴이 함유되어 고혈압이신분들은 혈압을 낮출수있습니다

또한 혈압이낮은분께는 혈당수치가 정상화되게해서 고혈압이나 당뇨에 아주 좋다고합니다.



토복령은 이뇨기능에 효과적이랍니다 

이뇨기능이 잘되지않으면 몸이 쉽게붓고 살이찌기쉬운데요 이유는 오줌이 잘배출되지않아서입니다

토복령은 몸속의 오줌을 잘배출해서 쉽게붓는 몸을 회복시켜주고 얼굴의 붓기를 빠지도록 해줘서 효과적이래요

살도빠질수있는게 디톡스 작용을 해줘서 좋은거같애요 저도 다음에 얼굴부울때 토복령한잔 달여서 먹어봐야겟어요



몸속의 노폐물제거에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몸속에 쌓인 중금속을 분해해준다고하네요 사람들중에 수은에 중독된 수은중독자들에게 이걸푸는효과가있어요 이런분들에게는 하루에3번정도 토복령을씻어 차로끓여 달여먹으면 좋은효능을 준다고해요 

주변에 수은중독자가있으면 꼭 추천해주세요 그래서 그런지 비만에도 효과가 크데요

비만이신분들 살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느끼는데 이럴때 토복령을 드시면 효과가있다고하네요



하지만 너무많이드시면 부작용이올수도있다고해요 흔히들 토복령의부작용많이 물으시는데 토볼령은 몸이 차가운사람이나 맥이약한 사람들에게는 별로추천하고싶지않네여 또 변비를 일으킬수있다고해요 그리고 토복령을먹을때는 녹차랑함께마시지말라고하네요. 

토복령은 성질이 좋다고하지만 몸의 기운을 보강하는 강장제는아니기때문에 주의해주세요

그래도 부작용은 너무많이드셧을때 현상이나오니깐 조절하시길바래요



토복령효능을 알아보았는데요 토복령이이렇게 효자식물인줄 모르고있엇네요

좋은효능있엇는데 왜모르고있었는지 여려분도 토복령에대해 읽어보시고 질병예방에 도움되셧으면 좋겠습니다

내이른 토복령구하는방법과 그리고 먹는법에 대해서 조사를 해볼까합니다

정리가 되면 같이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