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보일러 as 11 16 15

3년전에 보일러문제가 있어 as 불렀는데 이번에도 고장이나서 또 수리했습니다 린나이 보일러 사용하시는분들은 린나이 보일러 as 신청 방법과 그리고 자주 나타나는 에러코드를 미리 숙지해놓으시면 좋습니다 겨울철 미리 보일러 점검하시길 바라면서 린나이보일러 as 접수방법고 에러 코드 11 16 15 원인과 해결방안 알려드립니다

 

 

린나이보일러 as
린나이 보일러 as

 

린나이 보일러 as 신청방법

린나이 보일러 as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실수가 있습니다 신청시 신청자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제품모델을 입력하시면 엔지니어 분께서 연락을 주십니다

 

무상 as 신청 접수하기>>

 

as 신청전에 아래 제품보증기간을 확인해주기 바랍니다 가스보일러, 전기보일러, 유류보일러,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등 각 제품마다 보증기간이 다릅니다

 

린나이 보일러 에러 코드 11 15 16

린나이 보일러 사용시 가장 많이 발생되는 에러코드 번호 입니다  

 

 

린나이 보일러 11번 에러코드는 초기점화가 되지않을때 나타납니다 가스공급의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가스공급이 차단되어 있는지 벨브가 닫혀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에러코드 11번 해결방법 보기>>

 

린나이 보일러 16번 에러코드는 온수기 과열 검지할때 나타납니다

급수벨브 확인이 필요합니다 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전원코드를 재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린나이 보일러 16 에러코드 해결방법 보기>>

 

 

 

 

린나이 보일러 17번 에러코드는 보일러 물이 샐경우 나타납니다 보일러 누수가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혹은 배관에 물이 샌 흔적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물이 샌 흔적이 있다면 출장 점검이 필요합니다

 

린나이보일러 17번 에러코드 해결방법 보기>>

 

린나이 보일러 as 신청접수 방법과 에러코드 원인과 해결방법 링크를 안내해드렸습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않는다면 출장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