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전화번호 as 에러코드

추운겨울이 다가오면서 보일러 사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일러 사용을 하면서 갑자기 에러코드가 뜨거나 고장이 나서 as를 받아야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사용하는 고객분들은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에러코드를 불러주고 조치를 받거나 as 신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안내

동절기에는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문의량이 많아 연결이어려울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 에러코드를 보고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그리고 바로 as를 불러야 하는지 판단해야합니다

 

에러코드 01 02 03번은 보통 점화가 되지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보통 일시적일수 있으니 조금있다가 다시 작동을 시켜봅니다 이 현상이 나아지지 않으면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as 신청 접수하기>>

 

10번 에러코드는 보일러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기것이므로 아래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1번 에러코드는 과열센서 문제이므로 이또한 as 센터를 통해서 해결받으셔야 합니다

 

 

에러코드 06번은 송 배풍기 회전수 문제입니다 as 센터 접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셔야합니다

07번 또한 배풍기 무제입니다 지역 as 대리점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08번은 실내온저 조절기 연결배선 문제 입니다 as 받으셔야합니다

 

 

93 94 95 에러코드는 보일러내에 물이 부족한 경우 표시됩니다 물의 밸브가 잠겨있는지 확인바랍니다 물이 보충이 되지않는다면 as 받으셔야 합니다

96번은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은경우입니다  난방수 온도를 낮춰야 합니다

97번은 절대 전기사용을 하지마시고 환기를 시켜주세요  가스누스 검사를 해야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as 신청

위의 에러 문제와 고장 문제로 인해 as 신청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과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신청과 전화 신청이 있습니다

 

as 인터넷 접수신청하기>>

 

as 신청은 및 고객센터 문의는 인터넷을 간편하게 신청하시면됩니다 겨울철에는 빠르게 접수확인이 되어 신속하게 처리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신청은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000번으로 하시면됩니다 카카오톡 접수를 선택하시고 카카오톡 as 접수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됩니다

직접 위의 번호로 전화 접수도 가능합니다

 

 

겨울철 필수로 사용되는 보일러 고장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as 접수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인터넷 접수가 편했습니다 이제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감기조심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