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색상표 50가지

헤어관련 정보지입니다.

염색을 생각하시는분들을 위한 염색 색상표를 안내합니다





이번주부터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연애하고 싶은 날씨인데 아직 아니 몇년째 솔로랍니다

봄이 오니 먼가 새롭게 꾸미고 싶고, 기분전환도 하고 싶고, 남자친구도 사귀고 싶고 그러네요

그래서 저는 헤어스타일을 조금 바꿔볼까하고 올해 인기있는 여성 헤어스타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염색을 먼저 할 생각인데요 색상이 엄청 많네요 

저 처럼 염색을 생각하시는분들은 염색 색상표를 먼저 한번 보셔요




헤어스타일은 이미 정했구요 내일 미용실을 갈 예정입니다.

위의 저런머리도 한번 해보고 싶은데 내 얼굴에는 어울리지 않을것같아요 또르르

봄 답게 조금 긴단발을 생각중이구요 약간의 웨이브를 넣을 생각입니다. 염색 색상은 위의 사진의 색상처럼 할생각인데 아직 확실히 정하진 않았어요 생각보다 많이 고민이 되는게 색상입니다





염색색상표를 구해왔는데요

단발에는 어떤 색상이 어울릴까요?

저는 염색 색상표라 해도 몇 색상 없을줄 알았는데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괜히 더 고민하게 만드네요 그래도 맘에드는 색상은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위의 이미지 색상들은 거의 대부분이 선뜻 하기 힘든 컬러라고 생각되구요

아래 색상들은 여성분들이 예전과 그리고 지금까지 많이 해오는 색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브라운이나 밀크브라운,옐로우브라운중에 선택할 예정입니다

색상이 이쁘다고 무조건 할수은 없고, 헤어스타일과 그리고 나의 얼굴형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야하겠죠



어두운계열이나 자연스런 헤어스타일을 연출하시고자 하는분은

아래 이미지의 색상을 참고 하면 될것같아요

제가 현재 자연검정색이거든요 오래전에 레드브라운으로 했다가 다시 검정으로 한다는게 

저색상으로 했었어요 지금은 다시 봄이니깐 좀더 밝은 계열인 브라운쪽으로 생각하구 있어요



평소에 헤어에 관심이 많은 언니들 저에게 색상추천좀해주세요

올해 봄에과 여름에는 어떤 색상이 좋을까요?

미용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으니 신중할 필요가 있을것같아요. 차후 관리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제 현재 셀카를 올리면 좋겠지만 만 천하에 올릴정도의 얼굴이 아니라서요

그냥 올 유행할 정도의 여성 헤어정보좀 주셔요